최신 코덱을 다운 받아서 설치를 해보세요
안되면 미디어 플레이어의 옵션/성능에서 버퍼링을 "기본버퍼링을 체크"를 해보고 안되면 "컨텐츠버퍼링" 시간을 2-3초로 줄여 나가세요
버퍼링은 영상을 인터넷을 통해서 보내고 이것을 사용자에서 받아서 버퍼메모리에 쓰고 다시 미디어플레이어에서 버퍼에 있는 영상데이타를 읽어서 플레이하는 과정을 버퍼링이라고 합니다.
버퍼메모리는 잘 알려진 cd-rw나 cpu나 메모리, 디스크등에 있습니다. 영상의 경우에는 메인메모리를 사용하므로 메인메모리의 용량이 크면 그만큼 버퍼메모리의 여유공간이 많아지므로 유리합니다.
그렇다고 전적으로 믿어서는 안되는 사항이 있는데 그것은 인터넷에서 데이타를 전송할 때는 패킷이라는 아주 작은 단위의 용량으로 전송을 하므로 인터넷 속도 역시 빨라야 합니다.
또한 cpu의 속도 역시 문제가 되는 것이 미디어용 프로그램들이 cpu의 리소스를 많이 사용하므로 cpu또한 속도가 좋아야 되는 것입니다.
다음에는 네트워크 탭에서 "UDP"의 체크를 해지하세요
http 프로토콜은 인터넷상에서 데이타를 주고 받을때 오류를 검증을 해서 다시 받을 수 있는 제어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udp 프로토콜을 전송속도는 빠르지만 데이타의 흐름을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이 없습니다. 그래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겠지요
구성단추를 누른후
http의 프록시서버 설정을 해지를 하세요 마찬가지로 브라우저(익스플로러)에서의 프락시서버 설정도 체크를 지워주세요
세번째로는 첫번째 그림의 "비디오가속" 부분에서 "고급"단추를 누르고 "오버레이 사용"에 체크를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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