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

메일 답변

sungtg 2008. 1. 3. 10:57
리눅스를 지우려고 하는데
삭제후 인터넷이 안되요
보조프로그램이 사라졌어요


리눅스를 지우려고 하는데
 

컴 초보입니다 멜 잘받아보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가 리눅스랑 윈이랑 같이 쓰고 있는데요

하드가 두개인데 하나는 윈, 하나는 리눅스 근데 제가 리눅스를 지우려고 하는데
도데체가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이것을 지우고 다시 이 하드를 윈도를 쓰려고 하는데..
방법좀 갈켜주십시요

우선 dos fdisk에서 4번을 하면 파티션이 보입니다..
그리고나서 3번 파티션삭제에서 non-dos로 해서 지워보세여..

그리구 extend 파티션은 3번에서 extend...
2번을 해서 지우세요
그리고 가장중요한 fdisk/mbr을 해주셔야. 리로가 삭제됩니다

그런다음 부팅디스크로 부팅후 포맷후 윈도우를 설치하면됩니다.


삭제후 인터넷이 안되요
 

c 드라이브와 휴지통에 있는 불필요햔것을 삭제했는데
필요한것까지 지웠나봅니다.
그 이후로 인터넷을 할때 제대로 되지가 않아여

예를 들면 daum의 경우 화면이 위에 반만 뜨구 밑에 반은 그냥 하얗게 되구여,
또 검색할때 창열기가 안되여.
물론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고 새창으로 열기해두 안되구..
한메일의 경우 편지읽기를 클릭하면 편지내용은 나오는데
그 내용중의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면 들어가지지가 않아여..

근데 아주간혹 들어가지는것두 있더라구여.

다음으로 검색하면 검색한 내용은 나오는데 검색한 사이트를 방문하려고
클릭하면 들어가지지가 않구여..
아무리 클릭해두 화면이 그대루구 아무 변화가 없어여..

제가 보기엔 익스플로러를 다시 설치를 해야 하는것이 좋겠네요.

익스플로러가 제대로 작동을 하지 않고 있는데
윈도우까지 문제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얼른 익스플로러를 다시 설치를 하세요.

익스플로러를 재설치하는 방법은 조선일보에 가시면 검색할수 있습니다.
아니면 익스플로러를 업그레이드 하시거나.


보조프로그램이 사라졌어요
 

다름이 아니라..
제 컴에서 어느날 갑자기 보조프로그램이 사라졌어요..
물론 뭔가 제가 잘못 건드렸겠죠..
여하튼...시작버튼에서 그냥 없어졌거든요..
찾아보니 그 보조프로그램 안에 있던 프로그램들은 다 있는데요..

그걸 다시 어케 셋업 시키는지 몰라서요..
시작->설정->작업표시줄및 시작메뉴 에서 일일이
하나하나 집어널려니까 너무 귀찮구..
그 방법말구 더 간단한 방법이 있을것 같아서요..

참고로 저는 펜티엄3에 windows 2000을 쓰고 있습니다

파일은 다 있고 시작에서만 보이지 않는것이라면
일일이 만들어서 집어넣어주는 작업을 하셔야 할것 같군요.

윈도우CD를 이용해서 제어판에서 윈도우설치에서 삭제후 다시 설치하는 방법도
있지만 파일이 원래 있다면 굳이 그런 작업은 생략해도 될것 같네요.

'2001'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일 답변  (0) 2008.01.03
메일 답변  (0) 2008.01.03
메일 답변  (0) 2008.01.03
메일 답변  (0) 2008.01.03
메일 답변  (0) 2008.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