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아웃룩에서 전화걸기

sungtg 2008. 2. 16. 12:03

1. 사용 중인 모뎀이 28.8Kbps 또는 56Kbps와 같은 일반 모뎀인지 확인합니다.

2. 외장 모뎀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통신 포트와 모뎀이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고 모뎀이 전화 잭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한 다음 다시 전화를 겁니다.

3. 통신 포트가 제대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동작 메뉴에서 연락처에 전화 걸기를 가리키고 새로 걸기를 클릭합니다. 전화 걸기 옵션을 클릭하고 회선 속성을 클릭한 다음 선택된 설정 옵션을 확인합니다.

4. 전화를 걸 위치가 제대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하고, 외부로 전화를 걸 때 9번을 먼저 누르는 것과 같은 특별한 지시 사항이 잘 지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동작 메뉴에서 연락처에 전화 걸기를 가리키고 새로 걸기를 클릭합니다. 전화 걸기 속성을 클릭하고 전화 거는 위치를 클릭한 다음 편집을 클릭하여 해당 위치에 대해 선택된 전화 걸기 옵션과 지시 사항을 확인합니다.

office outlook주소록 연락처에서 바로 인터넷전화 070 으로 전화걸기

1. 우선 dial070 outlook addin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 dialAddin)
2. 다운로드 받으신 프로그램을 PC에 인스톨합니다.
3. 인스톨하신 후 아웃룩을 다시 실행해 주세요
   아웃룩 연락처 탭으로 이동해보세요.
4. 전화연결을 하고싶으신 연락처를 하나 선택하시고 오른쪽마우스 클릭하시면  팝업 메뉴에 다이얼070 전화걸기 메뉴가 생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