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Windows 10 정품 인증 오류에 대한 도움말 보기

sungtg 2015. 8. 3. 02:30

       Windows 10 정품 인증 오류에 대한 도움말 보기






윈도우 10은 윈도우 7 SP1 또는 

Windows 8.1 Update에서 

무료 업그레이드 

한 후 

정품 인증되지 않았습니다.


Windows 10(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하였으나 정품 인증되지 않은 상태로 종료한 경우 다음 단계를 수행하세요.

  1. 시작 이미지으로 이동한 후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정품 인증을 선택합니다.

  2. 스토어로 이동을 선택하고 장치에 대해 유효한 라이선스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유효한 라이선스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 스토어에서 Windows를 구매해야 합니다.

이는 장치에서 하드웨어를 변경하지 않은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정품 인증 페이지에 스토어로 이동 단추가 표시되지 않으면 지원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정품 유효성 검사에서 임의로 변경된  Windows 이진이 검색되었습니다. 

   

   (오류 코드: 0xC004C4AE)


타사 앱을 사용하여 현재 Windows에서 지원하지 않는 표시 언어를 추가한 경우 이 오류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PC를 이전 지점으로 복원하여 Windows에 대해 변경한 내용을 실행 취소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10의 복구 옵션의 정보를 참조하세요.

그렇게 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Windows가 유효하지 않기 때문일 수 있으므로 새 Windows를 구매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서비스에서 

 이 지정된 제품 키가 새로 설치에 

  대해 서는 사용될 수 없고, 

 업그레이드에 대해서만 사용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오류 코드 0xC004F061)



이 오류는 제품 키를 사용하여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이전 버전의 Windows가 PC에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하려면Windows 8 또는 Windows 7이 PC에 미리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10 정품 인증을 할 수 없는 이유의 정보를 참조하세요.



 Windows 정품 인증을 수행하는 

 동안 네트워킹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오류 코드: 0xC004FC03)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방화벽 설정으로 인해 Windows에서 온라인으로 정품 인증 프로세스를 완료하지 못하는 경우 이 오류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방화벽에서 Windows 정품 인증을 차단하지 않도록 설정하세요. 그래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전화로 Windows 정품 인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정품 인증 서버에서 

 제품 키가 잠금 해제 제한을 

 초과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오류 코드: 0xC004C008)


제품 키가 다른 PC에서 이미 사용되고 있거나 Microsoft 소프트웨어 사용 조건에서 허용하는 것보다 많은 PC에서 사용되고 있는 경우 이 오류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각 PC에 대해 제품 키를 구매하여 해당 PC에서 Windows를 정품 인증해야 합니다.

새 제품 키는 Windows 스토어 또는 지정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에서 제품 키를 구매하려면:

  1. 시작 이미지으로 이동한 후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정품 인증을 선택합니다.
  2. 스토어로 이동을 선택한 후 지침에 따라 Windows를 구매합니다.

정품 인증 페이지에 스토어로 이동 단추가 표시되지 않으면 조직의 지원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이 제품 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오류 코드: 0xC004C003)



 잘못된 제품 키를 사용 중인 경우에도 이 오류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새 제품 키를 구매해야 합니다. 

  또는 Windows가 사전 설치된 PC를 구매한 경우 

  PC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원래 키를 확인해야 합니다.



 정품 인증 서버에서 MAK(복수 정품 

 인증 키)가 제한을 초과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오류 코드: 0xC004C020)



이 오류는 볼륨 라이선스(기업이 여러 대의 PC에 Windows를 설치하기 위해 Microsoft에서 구매한 라이선스)가 Microsoft 소프트웨어 사용 조건에서 허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PC에서 사용된 경우 발생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른 제품 키를 사용하여 PC를 정품 인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조직의 지원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DNS 이름이 없습니다. 


 (오류 코드: 0x8007232B)




 파일 이름, 디렉터리 이름 또는 

 볼륨 레이블 구문이 잘못되었습니다.


  (오류 코드: 0x8007007B)


회사의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회사 PC를 정품 인증하려고 할 경우 이 오류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회사 네트워크에 연결된 후에도 계속 이 오류가 표시되면 네트워크 설정을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조직의 지원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조직에 지원 담당자가 없는 경우 제품 키를 다시 입력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1. 시작 이미지으로 이동한 후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정품 인증을 선택합니다.
  2. 제품 키 변경을 선택한 후 25자의 제품 키를 입력합니다.

이미지 관리자 암호를 요청하거나 선택한 항목을 확인하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보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오류 코드: 0x80072F8F)


PC의 날짜 및 시간이 정확하지 않거나 Windows에서 온라인 정품 인증 서비스에 연결하는 데 문제가 있고 제품 키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이 오류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PC의 날짜 및 시간을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세요.

  1. 시작 이미지으로 이동한 후 설정 > 시간 및 언어 > 날짜 및 시간을 선택합니다.
  2. PC에서 정확한 날짜 및 시간을 사용하는지 확인합니다.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1. 작업 표시줄의 검색 상자에 네트워크 문제 해결사를 입력한 후 네트워크 문제 확인 및 해결을 선택합니다.

  2. 네트워크 문제를 해결하려면 화면의 지침을 따릅니다.

네트워크 문제 해결사에서 네트워크 연결에 대한 문제를 찾지 못한 경우 PC를 다시 시작하여 해당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서비스에서 

 라이선스를 평가하지 못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오류 코드: 0xC004E003)


 시스템 파일을 변경한 타사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후 이 오류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Windows 정품 인증을 완료하려면 특정 시스템 파일이 필요합니다. 

 PC의 시스템 파일을 이전 시점의 상태로 복원해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개인 파일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이전 시점 후에 설치된 소프트웨어가 제거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10의 복구 옵션의 시스템 복원 지점에서 복원하는 방법에 관한 섹션을 참조하세요.



  알 수 없는 오류입니다. 


  (오류 코드: 0x80004005)



 이 오류가 발생한 경우 시작 이미지으로 이동한 후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정품 인증을 선택한 다음 Windows 정품 인증을 선택하여 Windows를 수동으로 정품 인증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PC를 초기화해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10의 복구 옵션의 정보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