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v3가 실행이 안되요

sungtg 2013. 3. 5. 13:49

v3가 실행도 안되고 바로 닫힌다는 질문이 많네요

안랩의 답변을 참고 하세요.

 

 

V3 아이콘을 클릭해도 실행되지 않거나 창이 바로 닫힙니다.

 

최근 특정 프로그램의 보안 취약점 패치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해당 취약점을 통해 시스템을 공격하는 악성코드가 유행하고 있으며

현재 변종에 감염된 경우 발생될 수 있사오니 아래의 전용백신으로 검사를 요청드립니다.

 

작업 중인 창을 모두 닫은 후 아래의 조치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1) [V3 GameHack Kill 전용백신 다운로드](클릭)하여 파일을 PC에 저장합니다.

2) 저장된 파일을 실행하여 [검사] > [전체 치료]합니다.

3) 컴퓨터 재부팅 후 V3가 실행되는지 확인합니다.

4) V3실행하여 [PC검사]-[정밀검사]를 진행하여 하드디스크 전체를 검사합니다.

 

추가로, 해당 악성코드의 경우 Adobe Flash Player 보안 취약점 공격으로 아래와 같이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와 MS 보안패치를 최신상태로 유지하셔야 재 감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 http://www.adobe.com/go/getflash
* Adobe Reader : http://www.adobe.com/go/getreader/

* JAVA : http://java.com/ko/download/manual.jsp (Windows 오프라인 클릭 후 다운로드)

* Microsoft : http://update.microsoft.com/ (Windows 정품인증 필요)

 

참고) Windows XP를 사용하시는데 정품이 아닌 경우

KISA에서 제공하는 PC자동보안 업데이트 프로그램을 통해 윈도우 보안패치를 항상 최신으로 유지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1) KISA 보호나라 사이트(클릭)로 접속합니다.

2) 설치 및 사용법을 참고하시어 [DOWNLOAD]를 받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 KISA는 국가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윈도우 XP 비정품 사용자분들도 중요한 윈도우 보안패치를 적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참고) AhnLab SiteGuard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위 전용백신을 실행 시 자체보호 관련 알림창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정상적인 동작이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안내된 조치 후에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페이지를 참고하시어 바이러스 신고센터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가 완료되면 담당자가 분석 후 별도의 답변을 드립니다.

 

[바이러스 신고센터 접수방법 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