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윈엠프와 미디어플레이어와의 연결관계

sungtg 2008. 1. 2. 23:51
윈엠프와 미디어플레이어와의 연결관계
익스플로러가 음악이 나오는 사이트에만 가면 오류를 내면서
음악나오는 싸이트에만 들어가면 이상하게 멈춰버린답니다


윈엠프와 미디어플레이어와의 연결관계

미디어 플레이에서 소리가 잘 나네요.
말씀하신대로 미디어 플레이어 실행시켜서 파일 -> 열기에서
실행해보니 잘 나네요.

미디어 플레이어는 7.01이구여.
다음 조치를 부탁 드립니다.
=================================================

미디파일이 윈엠프에 연결되어 있을겁니다.

윈엠프에 문제가 있을겁니다
윈엠프와 연결이 잘 되지 않아서 나타날겁니다

먼저 말씀하신대로 윈엠프 을 지우고 다시 설치를 했는데도
미디 동영상이나 음악에는 아직도 다운이 되네요.

전에 처럼 어쩌다가 한번씩은 다운이 안되고 잘 넘어 가거든요.
그러니 어쩌면 좋을런지 답답하기만 하네요.

다시 한번 해결 방법을 모색해 주셨으면 합니다.
이젠 게시판 조차 들어가기가 드려울 정도에요.
=============================================================

미디어플레이는 된다고 하셨죠.
그럼 윈엠프를 사용하지 말고 미디어플레이어를 사용하세요.

제가 보기에는 윈엠프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것 같네요.

요즘 윈엠프에 대하여 질문하는 사람이 많은데 증상이 비슷하거든요.


익스플로러가 음악이 나오는 사이트에만 가면 오류를 내면서

학원에서 디자인 과정을 배우고 있는데
언제부턴가 익스플로러가 음악이 나오는 사이트에만 가면 오류를 내면서

익스플로러 창을 닫아버리네요.

어떻게 해야할 지 몰라 이렇게 메일 띄웁니다

에러 사인을 봤으면 좋겠는데.

어떤 프로그램으로 음악이 나오는지 모르지만
해당 프로그램에 문제일 가능성이 큽니다

윈엠프나 미디어플레이어, 리얼플레이어 등의 문제인것 같습니다.

음악관련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서 음악 데이타 파일을 불러서 하나씩 테스트를
하신 다음

에러가 있으면 사운드카드 드라이버에서 부터 다시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 이상도 없다면 인터넷 상에서 전송 문제와 서버 부하도 함께
생각을 해 두시면 됩니다.


음악나오는 싸이트에만 들어가면 이상하게 멈춰버린답니다

제가 윈엠프에서 노래 듣다가.. 음악나오는 홈피들어가면...
동시에 같이 노래가 나오기도 했는데...

언제부턴가부터..
노래를 전혀 듣지않고 있는 상황인데도..
음악나오는 싸이트에만 들어가면 이상하게 멈춰버린답니다...

파란화면이 뜨는것도 아니고...
그대로 정지하는 거지요....

전에 몇번 ...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메시지가 뜨기도 하여...
램을 256으로 바꿨더니 메모리 부족 메시지는 없어졌는데...

음악나오는 싸이트에 들어가면 여전히.. 증상은 똑같더라구요....
게임을 할때도...
배경음악과 소리를 꺼야지 게임을 할수가 있어요....

뮤나 디아같은 ? 테트리스 까지 도여..

참고로 제 컴은
셀러론 800이고
램 256
하드 10ga
os는 윈2000 서버 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사운드카드에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사운드카드 드라이버와 2000의 문제인것 같네요
2000용 드라이버가 제대로 장착이 됬는지 확인해보는것이 좋겠네요.

사용하는 프로그램들을 보면 운영체제가 맞지 않는 다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운영체제를 일반 2000 pro로 바꾸는것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서버군은 cpu나 메모리 모두 리소스를 많이 잡는데
cpu 사양이 낮고 메모리 사양 또한 서버제품 치고는 낮습니다.

'2002'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 xp  (0) 2008.01.02
1번 수정본  (0) 2008.01.02
xp에서 한글2002에서 바탕색도 회색으로 변하고, A4용지 한장이 따라옵니다  (0) 2008.01.02
xp와 98의 공유  (0) 2008.01.02
윈도우의 업데이트  (0) 2008.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