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업그레이드 및 설치 오류에 대한 도움말 보기

 

가장 일반적인 업그레이드 및 설치 오류와 문제를 해결하는 몇 가지 방법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0x80073712

Windows 업데이트에 필요한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0x800F0923

 PC에 설치된 드라이버 또는 다른 소프트웨어가 

 Windows 10으로의 업그레이드와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0x80200056

 실수로 PC를 다시 시작했거나 PC에서 로그아웃해서 

 업그레이드 프로세스가 중단된 것일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다시 시도하고 PC 연결되어 있고 켜져 있도록 

 해야 합니다.

 


                0x800F0922


 PC가 Windows 업데이트 서버에 연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VPN 연결을 사용하여 회사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경우 

 네트워크 연결을 끊고 VPN 소프트웨어를 끈 다음(해당하는 경우) 

 다시 업그레이드하세요.

 시스템에서 사용하는 파티션에 사용 가능한 공간이 

 부족한 경우에도 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타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시스템에서 사용하는 

 파티션의 크기를 늘리면 이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오류: 업데이트를 완료할 수 없습니다. 변경 내용을 취소하는 중. 컴퓨터를 끄지 마세요.

오류: Windows 업데이트 구성 실패. 변경 내용을 되돌리는 중.


 Windows 업데이트가 실패하면 발생할 수 있는 일반적인 오류입니  다. 특정 오류 코드를 확인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가장 적합한  방법을 조사해야 합니다.

 실패한 업데이트에 대한 오류 코드는 업데이트 기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indows 8.1에서 업데이트 기록을 보려면:

  1. 화면의 오른쪽 가장자리에서 안으로 살짝 밀고(또는 마우스를 사용하는 경우 화면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가리킨 다음 마우스 포인터를 위로 이동) 설정PC 설정 변경업데이트 및 복구를 차례로 선택하여 Windows 업데이트를 엽니다.

  2. 업데이트 기록 보기를 선택합니다.

 Windows 7에서 업데이트 기록을 보려면:

  1. 시작 단추를 선택합니다. 검색 상자에 업데이트를 입력한 다음 결과 목록에서 Windows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2. 업데이트 기록 보기를 클릭합니다.

오류: 업데이트를 컴퓨터에 적용할 수 없습니다.



 PC에 필요한 업데이트가 설치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PC에 모든 중요 업데이트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0xC1900208 – 0x4000C

 

 PC에 설치된 호환되지 않는 앱이 업그레이드 프로세스가 완료되지  못하도록 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호환되지 않는 앱을 모두 제거했는지 확인한 후 다시 업그레이드하  세요.



   0xC1900200 – 0x20008

 0xC1900202 – 0x20008



 PC가 Windows 10으로의 업그레이드를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하기 위한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것일 수 있습니다.

       0x80070070 – 0x50011

   0x80070070 – 0x50012

   0x80070070 – 0x60000


 PC에 업그레이드를 설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없는 것일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의 공간을 늘린 후 다시 시도하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