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xp

2009년 4월 마이크로소프트 보안 공지

sungtg 2009. 4. 14. 07:00
한국 기준으로 2009년 4월 15일 (수), 마이크로소프트는 신규 보안 공지 8건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보안 공지

최대 심각도

영향

시스템 재시작

영향을 받는 제품

Windows 1

긴급

원격 코드 실행

필요함

Windows, Office

Windows 2

긴급

원격 코드 실행

필요함

Windows

Windows 3

긴급

원격 코드 실행

필요할 수 있음

Windows

IE

긴급

원격 코드 실행

필요함

Windows, Internet Explorer

Excel

긴급

원격 코드 실행

필요할 수 있음

Office

Windows 4

중요

권한 상승

필요함

Windows

ISA

중요

서비스 거부

필요함

Forefront Edge Security

Windows 5

보통

권한 상승

필요함

Windows

영향을 받는 제품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아래 제공되는 미리 알림 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변경되는 내용이 없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공지 개수, 영향을 받는 제품, 시스템 재시작 필요성과 심각도가 발표 전에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미리 알림 페이지

이번 달 보안 공지의 미리 알림 전체 내용은 다음 위치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www.microsoft.com/technet/security/bulletin/ms09-apr.mspx (영어)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 도구

마이크로소프트는 Microsoft Windows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 도구의 새 버전을 Microsoft Update, Windows Update, Windows Server Update Services와 다운로드 센터를 통해 제공합니다.

보안 공지 웹캐스트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번 공지에 대한 고객의 질문을 다루는 웹캐스트를 한국 시간으로 다음 주 목요일 오전 3시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영어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임을 양해해 주십시오. 등록 방법 및 상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고하십시오. http://www.microsoft.com/technet/security/bulletin/summary.mspx (영어)

심각도와 취약점에 대한 상세 내용 등의 보안 공지에 대한 추가 정보는 공지가 발표되는 수요일까지 공개되지 않습니다.

정보의 일관성

본 메일과 웹 페이지를 통하여 가급적 정확한 내용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웹에 게시된 보안 공지는 최신의 정보를 반영하기 위해 수정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본 메일의 정보와 웹 기반의 보안 공지 간에 내용이 불일치하는 일이 생긴다면, 웹에 게시된 보안 공지의 정보가 더 신뢰할 수 있는 정보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