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

메일 답변

sungtg 2008. 1. 3. 10:51
지정한 컴퓨터 이름이 네트워크에 있는 컴퓨터 이름과 같습니다
인터넷에 접속 할 때만 몇페이지 넘어가면 컴이 다운되어 버리네요
하드웨어 설치없이 DVD를 볼수있게하는 소프트웨어
공지


지정한 컴퓨터 이름이 네트워크에 있는 컴퓨터 이름과 같습니다

부팅하자마자 이 화면이 먼저 뜨네여
Microdoft 네트워킹

지정한 컴퓨터 이름이 네트워크에 있는 컴퓨터 이름과 같습니다.
컴퓨터 이름을 변경하려면 제어판에서 [네트워크]를 두 번 누르고
[컴퓨터 확인]탭을 누르십시오.

확인
이게 뭔 소린지도 모르겠고... 켤때마다 확인해야 한다는게 번거로워서...
성태님 도와 주실거져??

누군가 같은 이름으로 사용하고 있네요
회사에서 그런지 집에서 그런지 잘 모르지만
같은 네트워크 상에서 같은 컴퓨터 이름을 사용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한번 찾아보시고

네트워크(제어판)에서 컴퓨터 이름을 바꾸어 주시면 될것 같네요.
아무렇게나 바꾸어도 상관없습니다.

아니면 ip의 중복입니다.
ip가 같을때도 나타날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접속 할 때만 몇페이지 넘어가면 컴이 다운되어 버리네요

제가 컴맹이라 잘못알고 건드린건지 궁금해요,

-도구 > 인터넷옵션 > 일반 > 임시인터넷파일 > 파일삭제 > 오프라인항목을
모두삭제에 체크하고 확인키를 눌렀답니다.

이 시점에서 컴이 잘못된거 같아요...
지난번 오류가 발생할 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컴퓨터에 파일 공간확보를 위해 한번씩 쿠키와 임시 인터넷 파일을 삭제해
주는게 좋다고 해서 했는데... 안되는건가요?

다른 프로그램 (그래픽 프로그램..)사용할 때는 문제가 생기지 않았습니다.
인터넷에 접속 할 때만 몇페이지 넘어가면 컴이 다운되어 버리네요..

익스플로러에 이상이 있는것 같네요.
다시 설치를 해보세요.

업그레이드를 해보시는것이 더 좋겠네요

익스플로러가 이유없이 자주 다운이 될때는 3가지 이유로 나눌수 있습니다.

1.바이러스
2.그래픽카드 드라이버
3.접속문제.

이정도로 나눌수 있습니다.
그런데 제일먼저 해줄것이 혹시 캐시에 불량화일이 있을지 모르니까 우선 삭제를
하는것이고 나머지는 이순서에 따라서 해결하시면 됩니다.


하드웨어 설치없이 DVD를 볼수있게하는 소프트웨어

DVD플레이어 살 형편은 안되는데
DVD 타이틀을 구입했어요~ 넘 보고파서..

예전에 하드웨어 설치없이 DVD를 볼수있게하는 소프트웨어가 있다고 들었는데
워너 홈피의 FAQ를 보니 불가능이란 청천벽력같은 말이.. 헉~

이런 프로그램 있음 제발 좀 알켜주시와요~

dvd없이 dvd용 타이틀을 보려면 dvd용 코덱을 설치하면 됩니다.
이것이 심마니(심파일)이나 다른 일반 자료실 사이트
보물섬, 마이폴더에 가셔서 찾아보시면 있습니다


테이블 별로 인쇄가 따로 됩니다.

제 메일에 테이블이 4개있습니다.
그동안 태그에 넣는다 해놓구선 미루다가 이번에 프린트할때 테이블별로
프린트하게 태그를 붙였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과거의 메일을 검색하게 끔 조선일보의 게시판을 링크 시켰습니다.

'2001'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일 답변  (0) 2008.01.03
메일 답변  (0) 2008.01.03
메일 답변  (0) 2008.01.03
메일 답변  (0) 2008.01.03
메일 답변  (0) 2008.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