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메일 답변

sungtg 2008. 1. 3. 00:33
라이코스 무선메세지나 은행거래가 갑자기 안되요
시간이 안가는등
똑같은 메일이 계속 들어 옵니다


라이코스 무선메세지나 은행거래가 갑자기 안되요

제 컴퓨터는 라이코스 무선메세지나 은행거래가 갑자기 안되요.
msn에 접속할때도 인증서가 어쩌고 하는 말이 뜨고,
어떤사이트에 접속하면 보안설정이 어쩌고 하는 창이 뜨네요.

라이코스는 제가 보기에는 라이코스 서버에 문제인것 같네요.
보안을 설정을 해놓은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사이트에 가면 다운받는 과정이 있습니다.
주로 은행, 카드 , 증권 등이 있는데

보안 설정하는 프로그램들을 다운받은후 사이트에 입장할수 있지요.
에러는 아니고 사용상의 문제입니다.

다시 접속을 해보거나 익스플로러의 옵션에서 보안탭을 보통이하로
두셔야 합니다.

이런 사이트는 웹서버의 앞단이라고 합니다만.
이 방화벽에서 문제가 있어서 접속이 불안정하거나..
인증시 인증서버와 교신중에 사용자가 많아서 인증서버에러가 나서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있다는 것도 알아 두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시간이 안가는등

윈98 깐지 오래되어 이것저것 시스템이 잘 돌아가지가 않아요.
예로 시간이 안가는등...

그래서 다시 새로 포맷 후 다시 깔았어요.
그러나 시간은 그대로 네요.

포맷했는데도 그러니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요

시간이 제대로 가지 않는 것은 제가 보기에 메인보드의 수은전지 수명이
다 된것 같네요.
보드의 수은전지를 교체를 하세요.

아니면 도스로 부팅을 시키던가 도스로 나감에서
time 이라고 넣고 엔터를 쳐서 시간가는 것을 시계와 비교해서 체크를
하세요..

그럼 정확히 알수 있지요.


똑같은 메일이 계속 들어 옵니다

몇 번째.. 보내는지는 모르겠네

다름이 아니라... outlook express를 사용 하는데...
이상하게도.. 계속적으로.. 똑같은 메일이 계속 들어 옵니다

서버에 메일을 저장하게 옵션을 해놓았는지 보세요
익스프레스에서 계정의 옵션을 보면 서버에 메일보관이라는 옵션이 있을겁니다.

이것의 체크를 지웠는데 그런다면 해당메일서버 담당자에게 문의를 해보세요.
서버의 문제이니까요.

메일이 계속보내지는것은 우선 여러가지 원인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보내는 사람의 메일서버도 의심을 할수 있고.
받는 사람의 메일서버도 의심을 할수 있습니다.

메일서버의 오류나 바이러스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꼬집어서 이야기 할수도 없고 증명도 되지 않는 것이라서 ...

사용자입장에서는 위의 제시한 것외에는 별로 뾰족한 방법이 없습니다.

'2002'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일 답변  (0) 2008.01.03
메일 답변  (0) 2008.01.03
메일 답변  (0) 2008.01.03
메일 답변  (0) 2008.01.03
메일 답변  (0) 2008.01.03